국민콜110 상담서비스
- 1 국민콜110 상담은 행정기관 채팅, 화상수화 상담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정부민원안내 콜센터입니다.
- 상담시간: 365일 24시간(수어상담은 평일, 설․추석 09:00~18:00)
- 제공서비스: 채팅상담, 문자상담, 수어상담
국민권익위원회 국민콜 110 바로가기
민원취약계층 문자상담 서비스 제공
- 1 이용 대상자: 청각장애(저하) 민원인, 다문화가정 민원인 등 민원취약계층
- 2 상담 장소: 인천시교육청 민원취약계층 전용 상담창구(정보센터 건물 1층 민원봉사실 내)
- 3 이용 방법: 상담창구 방문 → 전용 태블릿 화면을 통해 담당자와 문자로 상담 가능
- 4 문자상담 사전예약 신청: 아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 가능한 날짜, 시간을 회신해드립니다.
민원취약계층 문자상담 서비스 예약게시판
※일반질의, 고충민원은 소식> 민원> 신고 > '교육신문고'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만족도 평가 결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만족도 평가 결과(건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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