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공고 제2025-3호
사학의 명문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에서는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할 참신하고 능력 있는 기간제 교원을 초빙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5. 1. 13.
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장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임용구분 | 교과 | 인원 | 임용 기간 | 지원 자격 |
기간제 교원 | 기술 | 1명 | 2025. 3. 1. ~ 2026. 2. 28. (1년) | ▪해당 과목 및 관련 교과(군) 교원자격증 소지(예정)자 ▪관련 교과: 기술, 기술·가정, 가정, 전기, 전자, 토목, 기계, 식품영양, 수산 해양 등 ▪관련 교과군: 정보컴퓨터, 과학 |
※ 아래의 경우에는 학교장 재량으로 취업취약계층을 우선 선발할 수 있음
◦ 취업취약계층 우선 선발 - 학교단위 선발 시 취약계층 선발 비율 및 인원을 사전에 설정하여 공고하지 않더라도 동일한 능력과 조건을 갖출 시 취업취약계층에 우선권을 부여할 수 있음 ※ 취업취약계층 범주: 장애인 |
1) 【필수】 응시 원서(별지 1) 1부
2) 【필수】 자기소개서(별지 2) 1부
3) 【필수】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(별지 3) 1부
4) 【필수】 교원자격증[졸업예정자는 교원자격 취득 예정증명서](스캔) 1부
5) 【해당자만】 장애인 증명서(스캔) 1부
1) 접수기간: 2025. 1. 13.(월)~1. 17.(금) 10:00
2)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yogari3@ice.go.kr) [마감 도착분에 한함]
3) 문의: (032)452-9955
※ 제출 서류는 ‘한글’ 혹은 ‘PDF’ 파일 하나로 모아서 제출(필요한 곳에 서명 혹은 날인)
※ 접수된 서류는 요청이 있을 경우 반환하며,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음
날짜 및 시간 | 전형 내용 | 비고 |
2025. 1. 13.(월) ~2025. 1. 17.(금) 10:00 | 서류접수 기간 | ▪이메일 접수 |
2025. 1. 17.(금) 10:00~ | 제1차 전형(서류) | ▪서류 전형 40% 이상 득점자 중 상위자 순으로 5배수 이내 선발 |
2025. 1. 17.(금) 14:00~ | 제1차 전형(서류) 합격자 발표 | ▪개별 통보 |
2025. 1. 20.(월) 10:00~ | 제2차 전형 (수업 실연 및 면접) | ▪1차 합격자 대상 |
2025. 1. 21.(화) 10:00 | 최종 합격자 발표 | ▪개별 통보 |
※ 상기 전형 일정(날짜, 시간 등)은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 시 개별 연락함
1) 응시원서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음
2)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, 기재 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 (제출한 서류의 반환은 본인이 요청한 경우에 한하여 반환함)
3)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
4) 응시원서 접수 결과 응시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
5) 계약제 교원으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교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 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음
6) 최종합격자로 결정되어도 범죄경력조회, 채용신체검사서 등에 의한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이 취소됨
7) 본 채용 계획은 학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임
8)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【☎ (032)452-9955】로 문의 바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