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확인을 거쳐 1일 이내에 처리하도록 하고, 관련 담당자가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
해당 담당자를 재교육하여 불친절한 사례가 없도록 하겠으며 그 결과를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3일 이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.
2회 이상 누적될 경우 해당부서 직상급자에게 통보하여 담당자를 교육시킨 후 담당자가 고객에게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사실 확인 후 1시간 이내에 지연처리 사유와 처리 예정일을 담당자가 고객에게 알려드리고 정중히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경청하고 이를 수렴하여, 보다 높은 수준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만족도 평가 결과(건) | 매우만족 | 만족 | 보통 | 불만족 | 매우불만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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