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학년도 1학기 고교학점제 지역연계 꿈이음대학 운영을 위한 수업강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2023년 2월 10일 인 천 광 역 시 교 육 감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관련 사항
가. 채용 분야
: 지역연계 꿈이음대학 운영을 위한 교과융합형 진로탐구활동(인문, 어문학, 사회, 경제, 법학, 의학, 자연, 공학, 생활과학, 예체능 등)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진로 전공분야 강좌
나. 채용 인원 : 학생 신청 접수 후 개설된 강좌 수업 강사 전원
다. 운영 기간
운영기간 (2023학년도 1학기) | 요일 및 시간 | 비고 |
5.13.(토) ~ 6.10.(토) | 학기 중 토요일 09:00~17:50 | * 총 17시간 - 첫 1시간은 온라인 수업 - 대면수업 16시간(4시간씩 4회) * 대면 수업이 원칙이나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|
7.15.(토) ~ 7.22.(토) |
7.24.(월) ~ 8.12.(토) | 방학 중 평일 및 토요일 09:00~17:50 |
* 위에 공지된 모든 일정(5~8월)에서 16시간을 확보, 온라인 1시간은 대면수업 전 평일(방과후)에 실시
* 상기 일정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2. 응시 자격
가. 전공 관련 지도 경력
1) 대학, 연구기관, 지차체 시설, 청소년 체험시설 등 공공성을 가진 기관에 소속된 자로서 교과융합형 진로탐구활동 학습이 가능한 자
2)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교과융합형 진로탐구활동이 가능한 자
3) 학사 학위소지자로서 교과융합형 진로탐구활동이 가능한 해당 전공 분야 3년 이상 종사자
4) 전공별 지도 역량이 뛰어나 교과융합형 진로탐구활동을 수행하는 데 적합하여 교육청에서 추천한 자
나. 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
다. 코로나 19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이 가능한 자
3. 응시 서류 접수
가. 접수 기간 : 2023. 2. 20.(월) 09:00 ~ 2. 24.(금) 17:00
나. 접수 방법 : E-mail 접수(lloto@ice.go.kr)
4. 심사 방법
가. 1차 서류전형: 전문가 위촉 심사
나. 2차 학생모집: 모집정원이 충족된 강좌만 개설
5. 추후 일정
가. 서류심사(1차): 2023. 3. 6.(월) ~ 3. 10.(금)
나. 학생모집: 2023. 4. 7.(금) 19:00 ~ 4. 13.(목) 19:00
다. 개설강좌 선정 결과 안내: 2023. 3. 17.(금) 개별 연락 및 공문 발송(예정)
라. 참가학생 명단 알림: 모집 완료 후 10일 이내 공문 발송
※ 상기 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6. 제출 서류
가. (붙임1)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(한글 파일)
나. (붙임2) 초빙강사카드 및 정보제공동의서 1부(PDF파일)
다. (붙임3)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(PDF파일)
라. (붙임4) 보조강사용 정보제공동의서 1부(PDF파일)
7. 기타 사항
가.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상이할 경우 수업 강사 자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
나. 최종 합격 후,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는 경우 수업 강사 자격이 취소될 수 있음
다. 제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
라. 강사료, 수업재료비는 2023 인천시 교육비 특별회계지침 및 교육청 예산에 의거하여 지급
마. 기타 문의사항: 인천광역시교육청 중등교육과(☎ 032-420-8270)
바. 수업강사 사전안내 온라인 협의회
1) 일시: 2023. 2. 16.(목) 18:00
2) 접속주소: https://us06web.zoom.us/j/84965894787?pwd=TGZSVWtyTmx2aGY1U3VlL2ZwRmFnZz09
(회의 ID: 849 6589 4787, 암호: 1234)
3) 참여대상: 창체형(진로활동) 수업강사로 지원하시는 분
4) 내용: 고교학점제 지역연계 꿈이음대학(창체형 진로활동) 운영 계획 및 제출서류 안내